나이트크로우의 경우 몇몇 클래스의 보조무기에 스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궁수를 키우는 입장에서...

화살통의 갑옷 꿰뚫기 스킬을 참 좋아하는데요~!!

스킬렙이 올라가면 뭔가 뿌듯함이랄까...

그래서 10강화 고급 화살통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갑옷 꿰뚫기 - 공격시발동, 피해감소무시가 일시적으로 증가

스킬이 터지면 왠지 몹이 금방 죽는것 같은 느낌!!!!

어느날 문뜩... 상자에서 희귀 화살통이 나오면서,

피해감소무시의 증가폭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상태창을 열어두고 사냥을 해보았습니다.

피해감소무시 증가폭이 4....

4? 4! 4? 4444444444444444444.................

4레벨 갑옷꿰뚫기의 피해감소무시 증가폭이 4밖에 안되더군요...

(레벨4라고 증가량이 4인건가~ 그런건가~!!!)

혹시나 싶어서 7강화살통을 실험해봤습니다.

참고로 레벨당 갑옷 꿰뚫기의 피해감소무시 증가량
lv1 : 7 
lv4 :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상통 9강이상은... 쑤레기~씨레기~쓰레기~~~

1레벨보다 못한 4레벨을 경험하실수 있을듯...

 

그동안 생각없이 명중도 낮은 고급10강을 꾸역꾸역 사용했는데...

버그가 있었다는 것을 확인하니... 뭔가 허무...

7강짜리 보다 못한 10강...

버그가 언제 고쳐질지는... 모르겠지만...

(나이트크로우 출시 한달이 넘었는데... 버그 너무 많은거 아니오!!)

당분간은 7강 희귀화살통 써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