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서캐릭 탈라투구를 소켓작을 했습니다.

128방이라...그냥 상급이니 으뜸도 안나오고 해서 그냥 쓰자 하면서 소켓작을 했는데...

아마를 키우는 와중에 으뜸 탈투구가 나와버리네요!

131방...

와 3방 높일려고 소켓작을 해야되나 하는 고민이 들었지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일단은 소켓작을 하는 걸로 결정을 하고 아마캐릭에서 그대로 소켓을 뚫었습니다.

문제는...

템을 옴기는 과정에서 오늘도 어김없이 렐따!

채팅창을 이용한 렐따 안당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열심히 정독하고 했는데도...

렐따를 당하네요!

 

와 힘들게 키운 아마의 3번의 소켓기회중 한번을 소진했는데...

디아2 재시작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도 안나오던

131방 탈투구인데...

정말 OTL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역시 으뜸과 저는 어울리지 않나봅니다. ㅎㅎ

지금 디아블로2 유니크중에서 사용하는 유니크의 리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용되는 유니크템이 드랍되면 스샷과 함께 리스트를 정리하겠습니다.

디아를 간만에 하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렐따 조심하시고 즐거운 디아블로2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